
차원이동사 : 차 선우
"꽃이 폈네요."

외관 :
한자조금 넣는 길이의 사슴뿔 아래 햇빛을 받으면 갈색빛을 띄는 검은 머리가 보인다. 머리를 헐렁하게 땋아 늘어뜨린 것은 엉치뼈 쯤에서 끝난다. 앞머리는 인간이었을 때와 같다.
땋은 머리는 하얀비단 끈으로 묶었으며, 얼굴은 인간일때와 별차이 없다. 연갈색 깃에 위아래 한벌인 하얀색 통옷을 입고 있다. 소매는 한푸와 비슷한 폭. 안에 입은 소매가 더 길어 연갈색에 금색 매화 무늬가 찍혀 있다.
조끼는 머리칼과 같은 색으로 고동색 비단천으로 으로 고정되어 있다.
검은 바탕에 홍 매화가 수놓아진 비단신을 버선 위에 신고 있다.
나이:22
키/몸무게:182/ 표준보다 조금 적음
동물형 : 사슴
속성 : 목
이능력: 식물 조정
식물을 급속하게 성장시켜 시야등을 방해 하거나 덩쿨등으로 속박해 멈출 수 있다. 속박상태에서 원하는 대로 압력을 주는 것이 가능하다.
잠깐동안 꽃을 피우거나 열매를 맺을 수도 있지만 한번에 여러개는 못 만든다.
발동이 되려면 최소한 싹이 나있거나 성장한 식물이 주위에 있어야한다. 10분 이상 사용시 탈수 증상이 시작되고 30분 사용 시 기절.
힘을 거두면 생장하기 전의 상태로 돌아간다.
성격:
뭐든지 쉽게 납득을 잘하는 성격. 덕분에 적응이 빠르다.
실수해도 별로 화난 것 같지 않고 하하 웃어넘기는 것이 나사가 빠진듯하다는 평을 듣는다.
정이 많다. 식물이나 동물 가리지 않고 정이 많아서 길거리 고양이도 정기적으로 돌보는 편이고, 동물 관련 봉사를 자주 했다.
허당이다. 일할 때를 제외하고는 이것저것 저지르는 게 많다. 무언갈 흘리고 깨고 떨어뜨리고 초반에 하도 많이 사고를 쳐서 손이나 여러 곳에 흉터가 많다.
기타:
녹차 맛을 좋아해서 녹차 초콜릿, 말차, 녹차 아이스크림 등을 입에 달고 다닌다.
능력이 각성하고 나서는 싹만 난 식물을 미리 키워보는 게 취미가 되었다.
아직 긴머리나 뿔에 익숙하지 않아서 자꾸 뭔가 걸리거나 무언가 딸려서 오는 일이 많다.
관계
-
민나래 [린이 알바중인 카페의 단골 손님. 매일 같이 카페에서 공부를 하는 덕에 근 10개월간 가장 얼굴을 많이 본 사이. 일상도 이야기 하면서 많이 친해져 소소한 농담도 주고받는 사이로 발전했다. 꽤 호감을 갖고 있음.]
-
천상현 [린이 알바중인 카페의 단골 손님. 출근 전이나 주말에 카페에 자주 들러서 얼굴을 익힌 사이. 가끔 테이블에 같이 앉게도 해주는 덕에, 사담도 나누는 사이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