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p of page

요괴 : 혜오

"조용히 해주시지 않겠습니까."

외관 :

회색의 무명으로 된 한복을 입고 있다. 팔과 다리를 완전히 인간화 할 수 없다. 덕분에 저고리는 민소매. 최대한 인간화한 경우, 팔 한쪽까지는 인간화가 가능하다.

까마귀 답게 검은 빛의 머리칼을 가지고 있으며 인간화 하지 못하는 날개 역시 검은 깃털로 뒤덮여 있다. 발 역시 인간화가 불가능하기 때문에 까마귀일 때의 모습 그대로이다.

어두운 붉은 빛의 눈동자를 가지고 있으며 옆으로 쭉 찢어진 날카로운 눈매 덕분에 인상이 사나워 보인다.

  

외관나이/실제나이:22세/150세

키/몸무게:178cm/63kg

동물형 :까마귀

 

속성:

이능력: 날개를 펼쳐서 흔들면 약한 불꽃을 날려보낼 수 있다. 한 번에 최대 3개의 불꽃을 쏘아낼 수 있으며 화력은 그리 강하지 않다. 공격 가능 횟수는 최대치로 사용할 때 대여섯 번 정도.

능력을 너무 많이 사용하면 팔에 마비가 올 수 있다.

 

성격: 냉정한/절제력 있는/분석적인/비판적인/이성적인

슬기롭다는 이름 때문일까. 그는 대부분의 경우 냉철한 이성으로 상황을 분석하고 바라본다. 감정에 휘둘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 쉽게 감정에 따라 충동적으로 행동하는 것에 거부감이 크다. 감정적으로 구는 이들 역시 좋아하지 않는다. 말수가 많은 편은 아니나 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말을 하는 데에 거리낌이 없다. 때로는 너무 직설적인 말 때문에 날 서 있는 것처럼 느껴지기도 한다.

기본적으로 다른 이들과 어울리는 것을 그리 좋아하지는 않으며 혼자만의 시간을 즐긴다. 기억력이 비상한 편이며, 관찰력 역시 뛰어나다.

 

기타:

까마귀 답지 않게 반짝이는 것을 하나도 가지고 있지 않은 것 같다.

나무 위에서 하늘을 가만히 올려다보는 것을 좋아한다.

손재주가 상당히 좋다. 이것저것 잘 만드는 편.

가족에 대한 이야기를 하는 것은 좋아하지 않는다.

음식은 육류라면 가리지 않고 다 잘 먹는 듯.

시끄러운 것은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스킨십도 싫어하는 편.

센겐_두상.png
  • [센겐] 잠시 숲에 머무르면서 귀찮게 하던 놈. 소란스럽게 구는가 싶더니 사냥터가 자꾸 겹쳐서 일부러 성질 긁는 소리를 하며 쫓아내려고 했는데도 자꾸 마주쳐서 거슬렸더랬다. 다시 만나게 되어 이제야 겨우 통성명한 사이.
     

  • [사월] 자기 혼자 쫓아다니다 알아서 사라진 애. 없어지니까 좀 허전했었다. 이름이나 물어봐둘 걸 그랬나?

사월_두상.png

관계

bottom of pa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