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차원이동사 : 공 이림
" 귀찮게. "

외관 :
긴 흑발머리. 붉은 빛이 선연한 눈동자. 흑회색 도포를 입고 그 위에 짙은 보랏빛 두루마기를 걸쳤다.
붉은색 염주, 붉은색 매듭이 지어진 귀걸이. 눈가에는 붉은색으로 덧칠했다.
나이:24세
키/몸무게:183cm/평균
동물형 :X
속성 :정신계
이능력:정신 지배, 혹은 염력을 사용한다.
사용할때는 필히 상대방과 눈을 마주하고 있어야 하며(물건에 능력을 사용할때는 물건의 이름을 알아야 한다), 작게는 곤충같은 미물부터 거대한 요마까지 행동을 통제하고 조종할수 있다. 단, 활용하는 크기에 따라 인간 이상의 대상에게 사용할 경우부터는 체성의 제약이 강해져 심히 사용했을 시에는 목숨을 잃을 수도 있다.
성격:
꽤나 호전적인 성격. 자기 의견을 굽히는 것을 싫어하기 때문에 제 할말은 숨기지않고 직설적으로 말해야 직성이 풀린다. 때문에 타인과 자주 의견충돌이 일어나기도 한다. 고양이 같은 성향이 강해 저 좋을대로 하다가도 금세 왁왁거리며 제 할말을 하는 구제불능. 하지만 상대에게 어느정도 마음이 누그러지면 내심 마음을 쓰는 구석이 있다. 말없이 뒤에서 이것저것 챙겨주고 마음이 상하지 않게 조심스러워 하지만 겉으로는 절대 내색을 하지 않음.
자립심이 강하다. 언제 어디서든 혼자 뚝 떨구어져도 잡초처럼 잘 살아남는 타입. 허나 외로움을 잘 안타는 것 같지만 그것을 겉으로 내보이지 않을 뿐. 그것만 빼면 혼자서도 꿋꿋이 자생하는 스타일이다. 홀로, 스스로 제 자리를 찾기 위해 매사에 합리적이고 영악하게 머리를 굴린다. 이익의 경중을 머리속으로 빠르게 계산하고 그에 따라 행동한다. 자신의 이해관계에 맞지 않는 것이라면 절대 시작하려 들지 않는다.
요괴로 각성한 이후 달라진 점이라면, 제 힘을 주체하지 못해 종종 안하무인적인 태도로 돌변한다는 것. 때에 따라 여유가 있어보이기도, 상당히 어른스러워지기도 한듯하다. 마냥 천방지축이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이 사라지고, 얼음에 갇힌 불처럼 오만하고 냉정하다.